한바탕 웃음으로

[스크랩] 세대별 상품가치.

행복을 만드는 사람들 2011. 1. 31. 21:28

세대별 상품가치.

 



* 세대별 상품가치 *


10대 : 쌤풀.

20대 : 신상품.

30대 : 정품.
40대 : 명품.
50대 : 쎄일품.
60대 : 이월상품.
70대 : 창고 대매출.
80대 : 폐기 대상품.


* 화장의 세대론*

10대 : 치장.

20대 : 화장.
30대 : 분장.
40대 : 변장.
50대 : 위장.
60대 : 포장.
70대 : 환장.
80대 : 끝장.


* 세대별 부부의 잠자리*

20대 : 포개져서 잔다.
30대 : 마주보고 잔다.
40대 : 천장보고 잔다.
50대 : 등 돌리고 잔다.
60대 : 딴방에서 따로 따로 잔다.
70대 : 어디서 자는지도 모르고 잔다.


* 부부 상태 *


10대 : 서로가 뭣 모르고 산다.

20대 : 서로가 신나서 산다.

30대 : 서로가 한 눈 팔며 산다.
40대 : 서로가 마지못해 산다.
50대 : 서로가 가엾어서 산다.
60대 : 서로가 필요해서 산다.
70대 : 서로가 고마워서 산다.


* 아내가 두려울 때 *

20대 : 외박하고 들어갔을 때.

30대 : 카드 빛 독촉장 날아 왔을 때.
40대 : 아내의 사워 하는 소리가 들릴 때.
50대 : 아내의 곰국 끓이는 냄새가 날 때.
60대 : 해외여행을 가자고할 때.(떼어놓고 올가봐)
70대 : 이사 간다고 할 때.(가는 곳도 알려주지 않고 놔두고 갈가봐)




* 정력의 세대론 *

10 대 : 번갯불 정력.

20 대 : 장작불 정력.
30 대 : 모닥불 정력.
40 대 : 화롯불 정력.
50 대 : 담뱃불 정력.
60 대 : 잿불 정력.
70 대 : 반딧불 정력.



* 얄미운 여자 *

10대 : 얼굴이 예쁘면서 공부까지 잘하는 여자.

20대 : 성형수술을 했는데 티도 없이 예뻐진 여자.
30대 : 결혼 전에 오만 짓 다 하고 돌아다녔는데도, 서방 잘 만나서 잘만 사는 여자.
40대 : 골프에 해외여행에 놀러만 다녔어도 자식들이 대학에 척척 붙어주는 여자.
50대 : 먹어 도 먹어도 살 안 찌는 여자.
60대 : 건강복도 타고 났는데 돈복 까지 타고난 여자.
70대 : 자식들 시집장가 잘 가고, 서방까지 멀쩡한 여자.

 
 
 
출처 : 이글스
글쓴이 : 광개토대왕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