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취미생활 여행

여자친구 감동시키는 추천 데이트장소 Best 5

행복을 만드는 사람들 2011. 3. 12. 17:05

 

여자친구 감동시키는 추천 데이트장소 Best 5

여자친구를 어디로 데려가야 할지 고민인 커플남들이 반길만한 내용이 발표됐다.

스마트 모바일 컴퍼니 KTH(대표 서정수)는 지난 10일 자사의 '뜨는 음식점' 애플리케이션인 '아임IN핫스팟'을 통해, 가로수길·홍대·삼청동 등 지역별 '뜨는 데이트 명소 Best 5'를 발표했다.

특히 이 결과는 아임IN 이용자들이 직접 각 '음식점'을 방문하고 남긴 발도장 수와 포스트 글 등 살아 있는 정보를 바탕으로 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신사동 가로수길·압구정동 주변 Best 데이트 장소

연인들의 거리, 신사동 가로수길과 압구정동 주변에서는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와 달콤한 스콘으로 잘 알려져 있는 카페 '오시정'이 데이트 명소 1위로 꼽혔다.

홍시 요구르트, 수삼 우유 등의 이색적인 메뉴를 맛볼 수 있는 데다가 귀여운 소품들이 가득해 여성들로부터 높은 점수를 받은 것.





2위를 차지한 디저트 카페 '코코브루니'는 수제초콜릿으로 유명한 디저트카페다. 가로수길 메인 스트리트에 위치해 있어 찾기 쉽고, 수십 가지의 다양한 초콜릿들을 취향에 따라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빈티지한 인테리어의 와인바 '헬로우'가 3위, 선상 데이트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오엔'이 4위, 스테이크를 저렴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킹콩 스테이크'가 5위를 차지했다.

◇ 종로·광화문 주변 Best 데이트 장소

회사밀집 지역답게 직장인 대상의 고급식당이 가득한 종로·광화문 주변에서는 프로포즈 장소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 레스토랑 '탑클라우드'가 데이트 명소 1위로 손꼽혔다. 레스토랑의 한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서울의 야경을 한 눈에 내려다 볼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티포투'는 미국에서도 최고급 호텔에만 공급되는 '세렌디피티' 브랜드의 홍차를 국내 유일하게 맛볼 수 있는 티 카페로 2위를 차지했다. 유흥가가 넘쳐나는 종로 2가에서 라이브로 하프 연주를 들을 수 있어 종로 2가의 숨은 보석이라 불린다.

이 외에도 하겐다즈가 얹혀진 와플과 사발커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카페 이마'가 3위, 커피 프린스 한성의 집으로 드라마에 등장했던 레스토랑 '산모퉁이'가 4위, 대학로 바 '천년동안도'가 5위에 랭크됐다.

◇ 홍대 주변 Best 데이트 장소

대학생과 외국인들이 자주 찾는 홍대에서는 이색적인 컨셉과 즐길거리를 보유한 카페나 바(Bar)들이 인기를 끌었다.

홍대 최고의 데이트 장소로 꼽힌 '제너럴 닥터' 역시 병원 카페라는 이색적인 컨셉을 자랑한다. '의사 사장님'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진짜 병원'이 있는 카페로 내과·소아과의 진료뿐 아니라 커피와 간단한 식사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잘생긴 아르바이트생이 가득해 눈이 즐거운 카페 '커피랩'은 2위를 차지했으며 브런치로 유명한 '405 키친'도 3위를 차지했다.

또한 포켓볼을 비롯해 다트 등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501 다트바'가 4위로 다이나믹한 데이트를 꿈꾸는 2025 세대들의 시선을 끌었다. 이 외에도 생동감 있는 재즈 음악을 즐길 수 있는 '클럽 에반스'가 5위에 올랐다.

이 밖에도 경기 남양주의 팔당댐 옆에 위치한 '봉주르카페'와 동작대교 위의 '구름카페' 등이 낭만적인 화이트데이 데이트장소로 손꼽혔다.